|
이렇듯 바드의 답변 능력이 SEO에 전문지식이 있는 사람보다 부족하기 때문에 주의해서 활용하셔야 합니다. 바드를 스키마 데이터 생성에 활용하는 진짜 이유는 하단의 그림에 있습니다. 바드는 적합한 스키마 데이터를 추천할 뿐 아니라 해당 카테고리에 적합한 HTML 코드를 직접 만들어 줍니다. 이를 통해서 스키마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헷갈렸던 분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생성된 코드를 복사해서 웹페이지 HTML 문서에 붙여넣기 하면 코드를 잘못 입력하거나 스키마 데이터를 잘못 활용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하지만 아래 데이터 중에 로고의 주소나 우편 주소 같은 데이터는 구글이 파악하기 힘들기 때문에 더미 데이터로 채워졌습니다. 이러한 더미 데이터가 있는지 한 번 확인하고 스키마 데이터를 적용해야 합니다. 구글 바드 스키마 마크업 질문 결과 구글 바드 스키마 마크업 질문 결과 구글 바드와 페이지 최적화 페이지 내 최적화는 SEO 전략에서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최적화되어 있어야 검색 순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바드를 통해서 내가 가진 웹페이지의 페이지 최적화를 분석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프롬프트: “로컬 SEO” 키워드에 대한 SERP에서 페이지 순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WhatsApp 号码 페이지 최적화를 분석해 주세요 타깃 키워드와 페이지 주소는 여러분들의 상황에 맞게 활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위와 같은 프롬프트를 입력한다면 아래와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url 구성이나 스키마 마크업, 페이지 콘텐츠 등 전방위적인 부분에서 바드의 SEO 제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제목, 설명, 헤더 태그 등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직은 데이터를 분석하거나 새로운 피드백을 만드는데 부족한 능력을 보여주지만, SEO에 영향을 미치는 누락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활용성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구글 바드 페이지 최적화 질문 결과 구글 바드 페이지 최적화 질문 결과 구글 바드와 헤더 태그 이번에는 바드로 타이틀 태그와 메타 디스크립션 태그에 대한 추천을 받아 보겠습니다. 이 두 태그는 직접적으로 SERP 페이지에 나타나는 요소로 설득력 있는 글쓰기가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바드는 이러한 요소들에서 창의적이고 키워드가 풍부한 제안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바드를 포함한 생성형 인공지능에게 SEO 작업을 요청할 때 타깃 키워드와 url을 함께 제공해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프롬프트: “로컬 SEO” 키워드에 대한 사람들의 클릭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https://seo.tbwakorea.com/blog/what-is-local-seo/의 타이틀 태그와 메타 디스크립션 태그를 매력적으로 작성해 주세요 구글 바드 타이틀,메타 디스크립션 태그 질문 결과 구글 바드 타이틀,메타 디스크립션 태그 질문 결과 바드를 통해 굉장히 그럴듯한 타이틀 태그와 메타 디스크립션을 만들었습니다.
|
|